- 항상 취업 업무에 협조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 부서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 인력개발처에서는 학생들의 취업 능력 배양과 정보 공유 활동을 지원하여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2015학년도 2학기 “진로톡!톡! 취업동아리”를 공모하오니 붙임의 자료를 참고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프로그램명 : 진로톡!톡! 취업동아리
나. 신청 자격
1) 재학생 3,4학년
2) 인원은 동아리별 최소 5명에서 최대 10명
3) 동아리 지도교수는 전임 교수 1인 1동아리 지도 교수로 함
※2015학년도 1학기에 지원받은 동아리는 별도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됨
다. 신 청
1) 신청 기간 : 2015년 9월 1일(화) ~ 2015년 9월 11일(금) 17:00까지
2) 신청 장소 : 인력개발처 취업지원과(14번 건물)
3) 신청 방법 : 방문 접수
라. 제출 서류
1) [서식 1] 진로톡!톡! 취업동아리 등록 신청서
2) [서식 2] 진로톡!톡! 취업동아리 회원 명부
3) [서식 3] 진로톡!톡! 취업동아리 지원서(개인별)
4) [서식 4] 진로톡!톡! 취업동아리 활동계획서
5) [서식 5] 진로톡!톡! 취업동아리 지원금 사용 계획서
※서식을 다운로드받아 작성 후 동아리 회장과 동아리 지도교수님의 서명 후 제출
마. 합격 동아리발표
1) 일 시 : 2015년 9월 15일(화) 17:00
2) 방 법 : 지도 교수 및 동아리 회장에게 문자 발송
바. 합격 동아리 오리엔테이션
1) 일 시 : 2015년 9월 16(수) 17:30
2) 장 소 : 학생지원관 지하 1층(취업 전용 강의실2)
3) 대 상 : 회장, 부회장(총무)
사. 운영 기간
2015년 9월 ~ 12월 04일까지
아. 동아리 운영 후 결과 발표회
1) 제출 일시 : 2015년 12월 11일(금) 17:00
2) 발표 일시 : 2015년 12월 21일(월) 13:30~
3) 발표 장소 : 추후통보
4) 발표 방법 : 프리젠테이션(동아리의 목적, 비전, 계획, 실적 등….)
5) 발 표 자 : 각 동아리 2명(회장, 부회장 또는 총무)
※발표 대회 불참시 1년간 지원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