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학부

Wonkwang University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생명과학부

Wonkwang University

Facebook
LinkedIn
Skype
Pinterest

영장류자원지원센터 동계현장실습 합격자 공지

금번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영장류자원센터에서 실시하는 동계 현장실습에 지원해주신 많은 학생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합격한 학생들에게 축하드리며 동계 현장실습이 잘 이루어 질수 있도록  사전일정 숙지 및 준비 부탁드립니다.

올해는 이 기관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현장실습이라 시간이 촉박하여 신청 선착순으로 선발되었다고 합니다. 다음학기부터는 심사후 선정한다고 합니다. 선정시 고려사항은 학점, 영어성적(토익), 학생회임원활동여부(가산점부여)등이라 합니다. 아래 지원 및 지출경비리스트를 제공합니다. 항목간 약간의 변동은 있을수 있습니다.

* 합격자명단: 김예진, 윤창식, 박범진, 유진옥 (이상4인)

* 지원경비: 학교 링크사업단 100만원, 영장류자원지원센터 40만/월 X 2개월 = 80만원.

합계: 180만원

*지출경비: 1) 기숙사비 4만원/월 X 2개월 = 8만원, 2) 식비: 연구소식당이용시 3500원/1식

*기간: 2020년 12월 21일 ~ 2021년 2월 12일(8주)

* 특전부여: 실습을 성실히 수행한경우 향후 불임센터 및 제약회사 취업시 유리한 미세조작기(Micromanipulator), 정자 및 수정란 동결, PCR법, 웨스턴블랏법등을 이수했다는 수료증을 발급할 예정입니다.

*특강초대: 영장류자원지원센터장의 특강이 12월 1일(화) 오후 3시부터 자연과학관 5층 한방멀티미디어실에서 개최예정이니 합격자4인은 이때 상견례가 이루어지니 필참하기 바라며 2학년 학생중 내년에 지원해 보고자 하는 관심있는 학생은 참여바랍니다.

<기타문의는 추영국교수님께 문의바랍니다>

생명과학부

Wonkwang Univers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