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 일정 및 수납처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등록 업무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일정(재학생 및 복학생)
가. 수납일자 : 2017.08.21.(월) ~ 2017.08.25.(금), 5일간
나. 수 납 처 : KEB하나은행, 전북은행, 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삼성카드
다. 등록방법
1) 고지서 지참 후 은행 방문하여 납부
2) 가상계좌에 의한 납부: 가상계좌는 1회에 한하여 사용가능하며,
선택적 경비 납부시 등록금과 합산 납부
3) 삼성카드에 의한 납부(카드사 홈페이지/콜센터: 1688-9702)
4) 분할납부 안내는 별도 공문 발송 예정
2. 추가 등록에 관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에 공고하여 진행
3. 고지서출력 : 2017.08.08.(화)부터 출력 예정
4. 졸업부결/유보자의 납부방법은 추후 BBS 공지 예정
5. 복학생 중 휴학 당시 등록금 납부자는 재무과에서 일괄 등록 처리
6. 협조 및 유의사항
가. 전액 장학금 수혜자도 반드시 등록 절차를 밟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등록 기간 내 등록하여 미등록 제적되지 않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등록 대상자 명단은 Wins21에서 자체 출력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등록금 반환 및 졸업부결자 등록금 징수액 안내문을 붙임에 첨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