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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2학기 학부 분할납부 실시안내

 

  1. 신청 및 제출 안내

가. 인터넷신청기간 : 2016.08.04.() 09:00 ~ 2016.08.15.() 24:00, 휴일포함, 12일간

나. 서 류 제출기간 : 2016.08.04.() ~ 2016.08.16.(), 휴일제외, 8일간

다. 서 류 제 출 처 : 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

라. 절차 및 방법

1) 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 정보서비스 → 등록관리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 출력 → 부모님 확인(날인 또는 사인) → 교학과 제출

  1. 분할납부 등록기간

가. 장학금 미수혜자

구 분 등록 기간 비 고
1차 2016.08.24.(수) ~ 2016.08.26.(금) 신청가능횟수 : 2회,3회,4회
2차 2016.09.21.(수) ~ 2016.09.23.(금)
3차 2016.10.19.(수) ~ 2016.10.21.(금)
4차 2016.11.16.(수) ~ 2016.11.18.(금)

나. 장학금 수혜자

구 분 등록 기간 비 고
1차 2016.08.24.(수) ~ 2016.08.26.(금) 신청가능횟수 : 2회
2차 2016.09.21.(수) ~ 2016.09.23.(금)

 

3. 수납처 : KEB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4. 수납방법 : 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 (신용카드 납부 불가)

 

-분할납부 신청 제외자

가. 매 첫학기 신(편)입생, 재입학생, 휴학예정학생

나. 정부 학자금 대출 신청자

다. ‘등록금의 50% 이상’ 장학금 수혜자

라. 직전학기 분할납부자 중 지연 납부자 및 취소자

마. 카드 납부 희망 학생

바. 졸업 부결·유보자 (학기초과자)

사. 외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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